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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 에뮬레이터 vs 실물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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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FFMPEG을 이용해서 비디오 영상을 디코딩하여 OpenGL로 Draw 하려고 하는데요...

디코딩 된 데이터를 에뮬레이터에서 Draw 해보면 영상이 잘 출력되어집니다.

그런데 데이터를 실물 폰에다가 올려서 Draw 해보면 이미지가 그려지지가 않네요...

glTexSubImage2D(GL_TEXTURE_2D, 0, 0, 0, 352, 240, GL_RGB, GL_UNSIGNED_SHORT_5_6_5, data);

실제 이미지 데이터를 붙이는 함수인데요.. data의 크기를 크게 잡아보기도 했는데... 잘 모르겠네요..

에뮬레이터와 실물의 어떤 차이라도 있는지요?? 제가 간과하고 있는 부분이라도 있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시베리아수컷타이거 (560 포인트) 님이 2013년 3월 6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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