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contents provider 관련 질문입니다..

0 추천
A라는 어플이 "ComProvider"이름의 contents provid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미 설치가 되어있는 상황이고요..

 

B라는 어플도 "ComProvider"이름의 contnets provider를 사용하려 하는데..

이미 A라는 어플에서 "ComProvider"를 사용하고 있어서 설치를 못한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해당 Contents Provider가 설치가 되어있는 지 확인을 하고

제가 사용할 Provider를 설치하도록 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각 A/B라는 어플마다 Contents Provider 이름을 다르게 해서 각자 서로의 상태를 확인하도록 해야 하는건가요?

만약 각 다른 Contetns Provider를 가져야 한다면 N개의 어플이 하나의 Contents Provider를 가지는건 안되는건가요?

 

제 의도는 N개의 어플이 하나의 Contents Provider를 가지고 데이터를 공유 했으면 하는 것입니다.

 

질문이 복합적인데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삼식이 (680 포인트) 님이 2013년 11월 6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채택된 답변
  1. 앱을 하나 정해서 해당 앱에서만 ComProvider 를 제공합니다. (A라고 가정)
  2. 다른 앱은A의 ComProvider를 호출하여 사용합니다.
  3. 만약 A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사용자에게 설치하라고 안내하고 구글 플레이의 A앱 설치 페이지를 띄웁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3년 11월 6일 답변
삼식이님이 2013년 11월 6일 채택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