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페이스북 앱에서 현재 URL 가져오기

0 추천

안녕하세요!

 

앱 개발 중인 대학생입니다.

 

Browser.BOOKMARKS_URI 를 이용해서 브라우저의 방문 히스토리를 가져오는 것처럼

 

다른 앱들을 사용할 때 접속하는 URL의 히스토리를 알고싶은데요!!

(페북 앱이나, 유튜브 앱, 소셜커머스 앱 등에서 공유 버튼 누를 때 복사되는 URL이면 됩니다.)

 

어떤 식으로 가져와야 하는 지 알 수가 없어요 ㅜ

 

페북 api에서 제공하는 것은 저만의 페북 앱을 만들 때 사용하는 것이지, 만들어진 페북 앱을 사용할 때 적용 할 수 있는 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아니면 안드로이드 자체에서 AcitivyManager 등을 이용해서 다른 앱들에서 어떤 URL에 접근할 때 히스토리를 다 기록해 놓는 것이 있는지도 모르겠고요..

 

확실한 방법은 자체 api를 만들어서 다른 앱들에 깔게 하는 것일텐데 그건 쉽지 않을 것 같아서 파트너쉽 없이도 가능한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희원 (120 포인트) 님이 2014년 1월 5일 질문
타프로그램이 사용하는 윕뷰는 히스토리를 삭제하는부분이 들어가면 어차피 알수가 없을거구요. 앱을 하나 만들어서 백그라운드로 돌면서 인터넷으로 연결되는 url 을 감시(후킹)하여 가져오게하면 어떨까요?
필요하시면 예제를 만들어드릴수도..
svzoneii@nate.com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