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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시 로그인 액티비티 전환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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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게임제작시 처음 로그인 화면을 만들 때 질문입니다.
 
login 액티비티와 레이아웃을 만들고...(id, pw : edittext 2개, 확인 : button 1개 설정)
 
쓰레드 돌려서...
 
포스트로 id, pw값을 빼내고,
 
서버내 db와 값을 비교합니다.
 
true이면 game 액티비티와 레이아웃키고, login 액티비티와 레이아웃을 끌때...
 
여기서 문제가...
 
login 액티비티에서 소캣이 생성(연결) -> id,pw true이면 -> game 액티비티 켜지고 소캣생성(연결) ->
 
login 액티비티꺼지면서 소캣 소멸(해제)
 
액티비티를 전환하면서
 
뭔가 부자연스러운 것 같은데요...
 
혹시 이럴경우에는 어떤식으로 처리를 하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앱개발잼나 (1,450 포인트) 님이 2013년 3월 18일 질문
앱개발잼나님이 2013년 3월 18일 수정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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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택된 답변
소캣같은 Connection들은 싱글톤으로 관리하시는게 정신적으로 이롭습니다.

Application 클래스를 구현하셔서 관리하시던지, 아예 싱글톤으로 사용할 클래스를 새로 만드시던지 해서 사용하세요.

소켓의 경우는 앱이 Pause되거나 하는 경우가 아니면 항상 연결이 되어있어야죠.
천도복숭아 (6,080 포인트) 님이 2013년 3월 18일 답변
앱개발잼나님이 2013년 4월 22일 채택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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