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java를 오늘 처음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3 추천
C언어는 어느정도 알고 있는 상태인데

 

제가 지금 급히 만들어야하는 프로젝트가 있는 데 자바를 처음 건드려봅니다.

 

정보를 찾고 있지만, 시간내에 다 못할 것 같아 질문해봅니다.

 

블루투스를 통하여 pc에서 스마트폰으로 텍스트로 된 데이터를 보내는 소스가 필요한 데(x,y,z상의 좌표축 데이터입니다.)

 

오픈 소스 개념으로 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스를 분석하면서 공부하려고 합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5년 7월 13일 질문
2015년 7월 13일 수정

1개의 답변

+4 추천
https://www.google.co.kr/webhp?sourceid=chrome-instant&ion=1&espv=2&ie=UTF-8#newwindow=1&q=android+bluetooth+send+data+pc+to+phone+programmatically

 

어느 직업군이나 기본적인 예의가 있습니다.

자동차 레이서라면 누군가가 좋은 차를 시승하라고 할 때는 고이고이 타야하고, 요리사라면 누군가가 좋은 칼을 선물을 주면 만원이라도 괜찮으니 돈을 줘야 합니다.

 

프로그래머라면 어떨까요?

비록 학생이라고 하지만, 몇 년 안에 '저는 프로그래머 입니다'라고 소개하고 다니겠죠.

 

하지만 지금 이 질문처럼 기본적인 예의도 갖추지 않고 '나 초보인데 니 소스 좀 보자'라는 식의 글은 욕만 먹습니다.

저처럼 그냥 직장이나 다니는 정도라면 모르겠지만, 유명하고 실력있는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다면 기본적인 예의는 갖추시길 바랍니다.

 

다행히 제가 오늘은 관대한 상태라 충고 남기고 갑니다.
쎄미 (162,410 포인트) 님이 2015년 7월 14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