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Media player를 통해 스트리밍 재생시 문제점 문의드립니다.

0 추천
Mediaplayer에서 URL를 통해 스트리밍 영상(mp4)을 재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빈번하게 아래와 같은 exception과 함께 재생이 안되고 있습니다.

W/MediaHTTPConnection: readAt 0 / 32768 => java.net.ProtocolException: unexpected end of stream

이런 경우 어플리케이션에서 체크할 수 있는 사항이 있을까요?
익명사용자 님이 2016년 5월 19일 질문
해결을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

0 추천
보통은 native에서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는데 자바에서 Exception이 발생했다니 특이하네요..

구글 소스 그대로가 아닌  제조사 Custom이 들어간 MediaPlayer로 생각되어집니다.

아무튼 로그상은 32768 바이트를 받으려 했는데 0 바이트가 반환되어 다 받은 듯 하다고 EOS(End of stream)을 발생시킨 듯 합니다.

데이터를 다 받지 않았다면 연결 이슈로 보이며, 어플단에서는 onCompletionListener나 onErrorListener로  이벤트가 반환되거나, setDataSource 혹은 prepare에서 Exception이 발생할 것으로 추측되니 그 쪽을 확인 해 보세요..
익명사용자 님이 2016년 5월 19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