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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안드로이드 오디오 전송과 관련으로 질문좀 드립니다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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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금 피시에서 발생하는 사운드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하여 (udp 사용) 재생 하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중인데

pc에서 pc 전송은 소리가 잘 나는데 스마트폰으로 전송을 하면 드드드 거리는 이상한 소리만 납니다.

오디오 데이터 전송은 중간에 버퍼 컨트롤을 해야 한다는데 버퍼 컨트롤에 대해 구체적으로 어떤 방식으로

하는 건지 질문드립니다 .
키스세자르 (120 포인트) 님이 2016년 6월 5일 질문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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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dioTrack클래스의 getMinBufferSize 만큼의 데이터가 적어지도록

socket 전송/받을 때 가능한 이 사이즈 단위로 보내주시는게 좋으며,

이 데이터 단위로 AudioTrack에 write 하셔야 합니다.

만약 부족하다면 기다렸다가 다 찬 다음에 write 되어야 합니다. 

 

보통은 한쪽 쓰레드에서 socket을 read하여 큐에 쌓은 후 signal을 보내고,

별도의 Thread에서 wait하다가 signal을 받으면 큐에서 데이터를 꺼내 

AudioTrack에 write 하는 방식으로 구현 해 주시면 됩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6년 6월 7일 답변
2016년 6월 7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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