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안드로이드 OS 내 Calendar Event 수정, 삭제

0 추천
안녕하세요, 캘린더 앱을 개발하고있는 사람입니다.

현재 Calendar Provider 를 이용해서  Event 에 Insert 및 Instance 를 이용해 보여주기 까지 진행된 상태인데요.

@@반복되는@@ Event 수정, 삭제에서 어려움을 맞았네요.

다른 캘린더 앱에서 보면, 반복되는 Event 를 수정할때에 , 해당일정만 수정하기, 이후일정만 수정하기, 전체일정 수정하기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삭제도 동일하지요 )

이러한 반복일정을 수정 및 삭제할때 사용되는 Calendar Provider API 를 죽어라 찾아봤지만 몇일,, 몇주가 되어갑니다. 못찾았지요. 물론 RFC2445양식의 RRULE 방식대로 Insert , delete, update 등등 여러 방식을 해봤지만 정확한 결과는 얻은 적은 없습니다. 있었어도 제약 조건 등이 있었지요.

 

말이 길었지만 정말로 궁금한거는 Calendar Provider 의 API 를 정확히 명시하고 있는 URL 혹은 기타 대체 할 만한 LIB를 사용하는 곳이 있는가 하는 겁니다.. 알려주세요.. ㅠ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6년 6월 20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