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3D .obj 타입의 파일을 볼 수 있는 기능 구현중입니다.(확대/축소/회전)
구현시 1Mb 미만의 파일을 사용하여 테스트 할때는 속도의 문제가 없었는데..
9Mb(실제 적용할 파일) 파일 적용시 엄청 버벅이네요..
지금은 obj 하나만 출력하지만 최종은 여러 obj로 구성된 하나의 씬을 출력하여야 하는데요.
속도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obj 포맷 자체가 느린거라면 다른 형식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기능은 openGL을 이용해 전부 구현해야할 것으로 보이는데.. 다른 라이브러리나 예제소스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