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인을 aar로 만들고 있는데.
--> Androidmanifest.xml
<activity
android:name="com.UnityPlugin.Billing.BillingMainActive"
android:configChanges="fontScale|keyboard|keyboardHidden|locale|mnc|mcc|navigation|orientation|screenLayout|screenSize|smallestScreenSize|uiMode|touchscreen"
android:label="BillingMainActive"
>
<!--meta-data android:name="android.app.lib_name" android:value="unity" /-->
<meta-data android:name="unityplayer.ForwardNativeEventsToDalvik" android:value="true" />
</activity>
--> Java 코드
UnityPlayerProxyActivity 로 상속한 녀석을 사용하면
public class BillingMainActive extends UnityPlayerProxyActivity
{
public static void CreateBillActive(String p_gameobjname)<
{
Intent myIntent = new Intent( p_unityactivity, BillingMainActive.class );
UnityPlayer.currentActivity.startActivities(myIntent);
}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
}
이런 형식으로 생성해서
--> 유니티 cs 코드
m_Class = new AndroidJavaClass("com.UnityPlugin.Billing.BillingMainActive");
m_Class.CallStatic("CreateBillActive", this.name);
이렇게 호출을 하는데
안드로이드상에서 유니티 액티비티에 BillingMainActive 붙여서
빌링쪽을 구현하려고 하는데
이게 메인에 붙는것까지는 알겠습니다.
CreateBillActive 까지 되고 onCreate 까지 되는데
바로 Destroy가 호출이 되어버리네요 이유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결과를 받아오지도 못한 상태에서 바로 소멸함수가 호출이 되어버리니 난감합니다.
혹시 힌트등이라도 있다면 정보 공유가 되었으면 합니다.
특이점은 일반 activity 를 적용하게되면 유니티를 덥는 빈화면이 생성이 되고
백키 누르면 유니티로 돌아간다는것입니다.
안드로이드 액티비티쪽과 같이 이해가 잘안되서
구글 결제쪽의 액티비티의 흐름이 잘 이해도 안되고 하네요
혹시 상용플러그인 말고
구글인앱결제 참고용 소스들 있는곳 있나요
자바소스랑, 유니티같이 있는 싸이트나
참고할만한 싸이트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