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플레잉스토어에 유니티로 만든 게임을 런칭하였는데요.
누가(7.0)버전 사용자들이 게임이 업데이트되고나서 간혈적으로 접속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더라고요.(검정화면에서 진행 안됨)
누가 버전 부터는 앱이 업데이트 될때 변경된 부분만 다운받고 업데이트 되잖아요. 이것과 맞물린 현상인것 같아요.
특이하게도 핸드폰을 껏다 키면 다시 정상적으로 접속이 됩니다.
현재 unity 5.6.1버전을 사용중이고 애드몹과 파이어베이스를 연동중에 있습니다.
아래는 해당 사항의 에러 코드입니다.
java.lang.RuntimeException: Unable to instantiate activity ComponentInfo{com.playhardlab.android.redbros/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 java.lang.ClassNotFoundException: Didn't find class "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 on path: DexPathList[[zip file "/data/app/com.playhardlab.android.redbros-1/base.apk"],nativeLibraryDirectories=[/data/app/com.playhardlab.android.redbros-1/lib/arm, /data/app/com.playhardlab.android.redbros-1/base.apk!/lib/armeabi-v7a, /system/lib, /vendor/lib]]
at android.app.ActivityThread.performLaunchActivity(ActivityThread.java:2819)
at android.app.ActivityThread.handleLaunchActivity(ActivityThread.java:2988)
at android.app.ActivityThread.-wrap14(ActivityThread.java)
at android.app.ActivityThread$H.handleMessage(ActivityThread.java:1631)
at android.os.Handler.dispatchMessage(Handler.java:102)
at android.os.Looper.loop(Looper.java:154)
at android.app.ActivityThread.main(ActivityThread.java:6682)
at java.lang.reflect.Method.invoke(Native Method)
at com.android.internal.os.ZygoteInit$MethodAndArgsCaller.run(ZygoteInit.java:1520)
at com.android.internal.os.ZygoteInit.main(ZygoteInit.java:1410)
Caused by: java.lang.ClassNotFoundException: Didn't find class "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 on path: DexPathList[[zip file "/data/app/com.playhardlab.android.redbros-1/base.apk"],nativeLibraryDirectories=[/data/app/com.playhardlab.android.redbros-1/lib/arm, /data/app/com.playhardlab.android.redbros-1/base.apk!/lib/armeabi-v7a, /system/lib, /vendor/lib]]
at dalvik.system.BaseDexClassLoader.findClass(BaseDexClassLoader.java:56)
at java.lang.ClassLoader.loadClass(ClassLoader.java:380)
at java.lang.ClassLoader.loadClass(ClassLoader.java:312)
at android.app.Instrumentation.newActivity(Instrumentation.java:1086)
at android.app.ActivityThread.performLaunchActivity(ActivityThread.java:2809)
... 9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