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서버 php의 move_uploaded_file 에러

0 추천

안드로이드에서 파일을 php로 보내서 임시 디렉토리에 만들어지는 것 같은데 임시디렉토리에서 원하는 파일로 move시킬때 에러가 나는것 같습니다.

이동시킬곳의 폴더권한을 건드려보는게 정답인것 같은데 리눅스에서는 chmod 명령으로 폴더권한을 777로 만들 수 있던데 윈도우에서는 gui로 폴더권한을 풀어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구글링해서 따라해봣지만 잘 안되어서 질문드립니다. 폴더 권한을 설정하는 방법과 폴더권한때문에 파일이 안옮겨지는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bu9 (160 포인트) 님이 2018년 1월 25일 질문
1. uploads 디렉토리를 생성해놓으셨나요? 또는 생성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나요?
2. 존재하면 chmod +x 로 변경하시고 다시 해보시고 윈도우면 별다른 설정 없이 되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디렉토리 생성하였고 윈도우 환경에서 실행하였는데 php에서 위의 사진과같은 메세지가 넘어왓습니다.
array 부분은 var_dump로 $_FILES를 확인해본것인데,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_FILES 에 내용이 있다는건 데이터가 넘어오긴 한건데 말이죠 =_ = 딱이 안될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흠..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