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facebook for developers 메일은 왜 오는걸까요?!?!

0 추천
Facebook 플랫폼 API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유지하기 위한 앱 검수 기한(2018년 8월 2일) 알림
 

현재 API 액세스 권한을 잃지 않으려면 앱 검수 기한인 2018년 8월 2일까지 검수를 위해 앱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는 2018년 F8에서 발표된 Facebook 앱 검수 절차 및 API 권한 모델 변경에 관한 최근 업데이트에 따라 필요한 사항입니다. 더 알아보기.

 

검수를 위해 앱을 제출하지 않으면 다음을 포함하여 검수가 필요한 권한 또는 기능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게 됩니다:

 
  • user_friends

  • user_link

  • user_gender

  • user_age_range

이 변경 사항과 함께 Facebook 플랫폼 API 권한 및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앱 검수 제출에서 적절한 권한 및 기능을 요청할 수 있도록 FAQ를 검토하세요. 이러한 권한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 요구되는 추가 조치가 없습니다.

 

권한 및 기능에 대한 액세스가 승인되면 앱에서 비즈니스 인증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추가 단계를 따르지 않으면 API 액세스 권한을 잃을 수 있습니다. 앱 검수에 대해 더 알아보기.

 ---------------------------------------------------------------------------------------------------------------

 

제 앱은 PlayConsole에 등록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facebook api는 아에 사용을 하지 않았는데 이러한 메일이 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bg_u (730 포인트) 님이 2018년 7월 2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해당 메일 하단에 있는 버튼을 눌러보면. Facebook 등록되어있는 앱으로 연결됩니다. 일단 어떤 앱에서 오는 메일인지 확인해보세요. Facebook api 를 사용하지 않아도 Facebook에 App을 등록한적이 있으면 해당 메일이 올수 있습니다.
회색 (21,000 포인트) 님이 2018년 7월 3일 답변
네 감사합니다. 메일을 받은 관계자한테 물어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