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Google 개발자 정책 대응 (2018년 10월) 질문입니다.

0 추천

2018년 10월: 다음과 같이 다양한 내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감시 및 상업용 스파이웨어 앱을 금지하는 악의적 행위 정책을 명확히 했습니다.
  • 참여 앱과 대상 연령대에 관한 설명을 보다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족을 위한 앱 프로그램 요구사항과 어린이 대상 앱 고지 가이드라인을 명확히 했습니다.
  • 통화 기록 및 SMS 권한 사용을 제한한다는 내용을 포함하여 사용자 데이터 및 권한 정책을 더욱 명확하고 포괄적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 또한 Google에서는 연락처 제공자를 통해 사용 가능한 사용자 정보를 삭제할 예정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시행 섹션을 업데이트하여 Google에서 정책을 위반하는 앱에 취할 수 있는 조치를 비롯한 정책 적용 범위를 설명했습니다.
 
 
 
위 내용 관련해서 구글로 부터 메일을 전달받았는데요
 
- Google은 감시 및 상업용 스파이웨어 앱을 금지하는 악의적 인 행동 정책을 명확히했습니다.
- Google은 Designed for Families 프로그램 요구 사항 및 주요 아동 대상 선언 가이드 라인을 명확히하여 앱의 타겟 연령대를 정확하게 나타낼 수 있도록했습니다.
- 통화 로그 및 SMS 권한 그룹 사용에 대한 특정 제한 사항 추가를 포함하여 사용자 데이터 및 사용 권한 정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앱이 업데이트 된 통화 기록 및 SMS 사용 권한 정책을 준수하도록하기 위해이 발표일로부터 90 일간을드립니다.
- 정책을 위반하는 앱에 대해 취할 수있는 조치를 포함하여 정책 적용 범위를 설명하기 위해 시행 섹션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알림 이후에 게시 된 새로운 앱이나 앱 업데이트에는 최신 버전의 개발자 프로그램 정책이 즉시 적용됩니다. 카탈로그에서 호환되지 않는 기존 앱을 찾은 경우 30 일 이내에 앱을 수정하여 다시 제출하거나 게시를 취소하십시오. 
 
라고 합니다.
 
근데 어떤 대응을 해줘야 하는 것인지 명확하게 모르겠고
그렇다고 손 놓고 있자니 앱이 강제로 내려갈까봐 걱정이네요
 
혹시 이와 관련된 메일 수신받아서 처리해보신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8년 11월 1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