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개발자계정 정지 관련 문의드립니다... 답답하네요 구글 정말 ㅠㅠ

0 추천

우리는 귀하의 Google은 게시자 계정이 종료 된 플레이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해지 이유 : 이전의 위반 개발자 프로그램 정책 및 개발자 배포 계약 이 계정 또는이 계정과 연결된 계정으로는 (게시자 계정에 등록 된 이메일 주소로 발송 이전 이메일에서 지정)

구글 플레이 게시자 정지는 개발자와 관련된 여러 등록 계정 및 관련 Google 서비스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에서 개발자 프로그램 정책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배울 수있는 개발자 정책 센터 . 정책을 검토하고 문제가 있다고 느낄 경우에, 저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책 지원 팀 .

새 개발자 계정을 등록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 우리는이 시간에 귀하의 계정을 복원 할 수 없습니다.

구글 플레이 팀

이렇게하면 구글은 게시자 계정이 종료 된 플레이 알림입니다.

의 이전 위반 : 해지 이유 개발자 프로그램 정책 및 개발자 배포 계약 이하거나 게시자 계정 (들)의 등록 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 된 이전 이메일에 명시 관련 계정.

구글은 게시자 현탁액은 개발자와 연결되어 있으며 복수의 계정 등록 및 관련 Google 서비스로 확장 할 수있다.

당신은 방문 할 수있는 개발자 정책 센터 더 나은 우리가 개발자 프로그램 정책을 적용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정책을 검토하고이 종료가 오류가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느끼는 경우에, 저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책 지원 팀 .

새 개발자 계정을 등록하지 마십시오. 우리는이 시간에 귀하의 계정을 복원되지 않습니다.

구글 플레이 팀

image

답장전달

 

 

라는 메일이 날라왔습니다.

 

최근에 개발자계정 정지당한적이 굉장히 많았는데

6개정도 정지됐어요

 

그래서 지인명의 카드며 폰번호이며 메일주소로 계정만들고

 

제가 원래 사용하는 자리에서 로그인해서 원래처럼 이용햇었는데

 

혹시나 제 자리 아이피가 문제가 될수도 있을까요??

 

저는 개발자는 아니지만 앱관련하여 개발사를 통해 계속 개발하여 신규앱 등록하고를 하고 있는데

 

제 자리 아이피를 바꾸면 정지 안당하고 해결될수있을까요??ㅠㅠ

 

소중한 답변 부탁드릴게요

 

고뱀 (140 포인트) 님이 2019년 1월 18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조금 다른 소리지만 스택오버플로우 밴 먹어서 아이디 새로 파고 질문 올리니까 또 밴 먹이더군요.

구글도 똑같은가보네요
ㄲㄷㄴ 님이 2019년 1월 19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