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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듬 게임 만드는 중인데 노트가 일정하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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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개발자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리듬게임 하나 만들고 있는데 문제가 생겨서 질문 남깁니다.

앱을 실행할 때 마다 노트가 떨어지는 타이밍이 제각각 입니다.

액티비티가 실행되면 동작하는 기능이

surfaceview를 상속받아 노트가 떨어지는것과 판정처리를 하는 클래스를 framlayout에 addview,

비디오뷰로 동영상 재생, 미디어플레이어로 노래 재생, 노래가 끝나면 다음 액티비티로 이동하는 타이머,

miss 판정 감지하는 스레드와 핸들러 이렇게 있습니다.

로직만 만들면 나머지는 시간 문제일 줄 알았는데 이런 문제가 생길줄은 몰랐네요....
마의세계 (120 포인트) 님이 4월 13일 질문

2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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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 객체마다 처음 출현하는 시간을 기록해두시고,

스레드로 타이머 하나 만드셔서

시간이 되면 노트 출력되게 해보세요.
rhaps20 (3,960 포인트) 님이 4월 13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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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deoView로 만들 경우, 버퍼링이나, 코덱 딜레이 등으로 인해, 동작 되는 시간이 일정하지 않으니,

 VideoView의 getCurrentPosition 로 구해지는  시간을 기준으로 맞추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4월 16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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