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서브스레드를 언제 사용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0 추천
먼저 제가 만든앱은 Qr코드를 인식해 jsp에 String을 넘기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isSBSettingEnabled false에러가 나타나서 찾아보니 메인쓰레드의 과부화 때문이라는 정보를 찾았습니다.

그래서 어떤걸 서브스레드로 만들어야 할지 몰라서 질문 올려봅니다.

먼저 인트로(보통 앱들어가면 해당 앱 화면)가 4초간 시행된 후 메인 액티비티를 들어갑니다.

그후 qr코드 버튼을 눌려 zxing의 힘을 빌려 qr코드를 스캔한 후 인첸트로 그 결과값을 다른 액티비티에 넘깁니다.

그후 그 결과값을 확인을 한 후에 보내기 버튼으로 이제 AsyncTask클래스로 데이터를 보내고 jsp에 보내는 작업을하는데 에러가 뜹니다 ㅜㅜㅜㅜㅜ

그래서 어떤 기능을 서브스레드로 만들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honghong 님이 2019년 8월 6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채택된 답변

제일 좋은건 아래 같은 코드를 써서 함수별 수행 시간을 로그로 찍어서 오래 걸리는 부분을 측정하는 겁니다.

long start = System.currentTimeMillis();
// 함수 수행

Log.e("xxx", "runtime " + (System.currentTimeMillis()-start));

 

아마도 "qr코드 버튼을 눌려 zxing의 힘을 빌려 qr코드를 스캔한 후 인첸트로 그 결과값을 다른 액티비티에 넘깁니다." 부분이 문제일 듯은 합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9년 8월 6일 답변
2019년 8월 6일 수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