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zData의 값이 1일 때 부저음이 울립니다. 이 부저음을 3초 간격으로 울리게 하고 싶은데요. 스레드랑 핸들러 나와 있는 코드를 다 써 봐도 안 돼서 질문 올립니다. 전체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public class ArrayAdderActivity extends Activity {
..
button2.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
public void onClick(View v) {
ExampleThread thread;
if(edit.getText().toString().length() <= 0){
myCount=9999;
}
else{
myCount = Integer.parseInt(edit.getText().toString());
}
xx = countArray(numArray, myCount);
text2.append(Arrays.toString(numArray));
text2.append(Integer.toString(myCount));
text2.append(Integer.toString(xx));
if(xx==1){
text3.setText("정확합니다.");
if(BuzData == 0) {
BuzData = 1;
}
BuzzerControl(BuzData);
}
else if (xx==2){
text3.setText("틀렸습니다.");
while(true)
{
}
}
else{
text3.setVisibility(View.INVISIBLE);
}
}
private int len(int i)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return 0;
}
});
..
}
button2의 while문 안에서 해당 작업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자꾸 중간에 강제 종료 되네요. 이유가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