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고쳐야 할 부분이나 개선되어야 할 점, 장점이 있다면 답글 남겨주세요!

0 추천

안녕하세요 현재 대학교에 재학중인 경영학과 학생입니다. 이번에 앱 개발 관련 과제를 맡게 되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 많은 사람들에게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저희는 현재 노인분들을 위한 앱 개발을 아이템을 기반으로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구상한 앱은 노인들을 위한 전용 앱스토어 입니다. 오직 노인들을 위한 앱을 개발자들이 올릴 수 있는 플랫폼이며, 부가 서비스로는 기업에서 노인과 관련한 서비스와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앱스토어를 사용하는 대상의 특성이 분명하다는 점 등 기존의 앱스토어와 비교하였을 때 개발자분들 입장에서 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혹시 이 글을 보시고 무언가 추가를 해야 하거나 고쳐야 할 점이 있다면 글로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unjun 1 (120 포인트) 님이 2020년 5월 27일 질문
어르신들을 위한 앱을 만드는사람들이 과연 몇이나 될까요 ...
그런데 그런 앱들을 모아놓은 앱스토어라 잘안될거같네요 개발자 입장에서는 차라리 어르신들이 사용할수 있는 기능을 추가적으로 만들어서 앱을 내고 사람들이 자주찾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이용할거같네요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