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CCFileutils 로 읽어온 파일데이터를 사용해서 CCSprite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0 추천

안드로이드에서 페이스북 연동작업때문에 애를 먹고 있는 cocos2d-x 초보 개발자입니다.

자바단에서 페이스북 사진데이터를 가져와서 앱의 케시디렉토리에 PNG로 저장하는것까지 성공했습니다.

이제 그 PNG파일을 cocos2d-x에서 읽어와서 CCSprite로 만들어야 하는데요

CCFileUtils::sharedFileUtils()->getFileData

이것을 사용해서  unsigned char* 형식의 이미지 데이터는 얻었는데...

그걸 어떻게 지지고 볶아야 CCSprite로 사용할 수 있게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익명사용자 님이 2013년 8월 1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getFileData로 가져온 이미지데이터를 CCTexture2D로 먼저 만들어야합니다.

CCTexture2D::initWithData(.....,)  

그런다음에

CCSprite::createWithTexture(....,)

로 만드시면 됩니다.
흐르는돌 (160 포인트) 님이 2013년 8월 5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