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canvas.drawLine 질문입니다.

0 추천
protected void onProgressUpdate(double[]... toTransform) {

canvas.drawColor(Color.BLACK);

for (int i = 0; i < toTransform[0].length; i++) {
int x = i;
int downy = (int) (100 - (toTransform[0][i] * 10));
int downy1 = (int) (toTransform[0][9]*10);
int upy =100;

canvas.drawLine(x, downy, x, upy, paint);

}

imageView.invalidate();

인터넷에 있는 오픈소스를 이리 저리 바꿔보면서 공부중인데요 

실시간으로 음성주파수를 이퀄라이져 처럼 그림으로 나타내주는 소스부분인데요

drawLine(x,downy,x,upy,paint) 라는 명령어가

(x , downy) 점부터 (x, upy) 점까지 paint 색으로 그려준다는게 맞는건가요?

upy값을 100보다 크게하면 변화가없구요 10으로 확 줄였더니 색이 반전되서 나와서 

그려지는 과정이 잘 이해가 안되네요 ㅠ 

망디 (630 포인트) 님이 2013년 8월 15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void drawLine(float startX, float startY, float stopX, float stopY, Paint paint)
Draw a line segment with the specified start and stop x,y coordinates, using the specified paint.

Documents로 보면 paint를 이용해서 (startX, startY) ~ (stopX, stopY) 로 그린다고 나와있네여

 

Gradler (109,780 포인트) 님이 2013년 8월 16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