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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팡 구조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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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애니팡 구조에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애니팡은 1분동안 많은 블럭을 없애는 게임인데요...

1분동안 시간은 계속 프로그래스바로 표현되고 터치할때마다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초단위 또는 터치 이벤트가 발생할때마다 서버와 통신을 하나요?

아니면 클라에서 1분동안의 게임을 모두 마친 후,

결과물만 서버에 전송하여 처리하나요?

그리고 블럭배열,

고양이, 쥐, 토끼 등의 배열이 7 x 7인데요,

3칸이 동일 블럭이면 삭제되고 1분이면 게임이 종료되는 등의 알고리즘은

클라에서 처리하나요? 서버에서 관리할까요?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앱개발잼나 (1,450 포인트) 님이 2013년 9월 30일 질문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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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택된 답변
애니팡은 플랫폼만 안드로이드를 빌리고 내부는 플래시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Adobe Air를 이용하는것 같은데..정확한 플랫폼은 저도 모릅니다. 플래시 방식이란것만 ㅎㅎ

플레이하는동안의 연산은 내부에서 처리하구요... 게임이 끝나고 정상적인 접속일 경우에

 

DB에 엑세스해서 결과값만 집어넣으주는 식입니다..

 

만약 연산자체가 모두 서버에서 하는거라면... 데이터요금이 장난아니겠죠^^;
AndroidPark (900 포인트) 님이 2013년 9월 30일 답변
앱개발잼나님이 2014년 5월 9일 채택됨
그렇다면 클라자체에서 연산처리가 모두 진행된다면,
보안은 어떻게 하지요???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보통 게임,게임 외적인 프로그램을 막론하고
데이터의 송수신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것중에
BCC(오류검출 코드)라는게 있습니다.

방식은 여러가지인데, 처음 송수신과 마지막 송수신에서
일치하는 암호화된 값이나 여타 알아볼만한 데이터로
지금까지의 연산 및 통신이 정확한지 판단하는 것이지요.
방법은 정말 수천수만가지입니다~ 프로그래머 재량이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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