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게임을 만들고 있는데요
( x , y ) = (width/2 , height) 초기 좌표는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이곳에서 클릭한 좌표까지 총알이 나가려고 하는데요....
삼각함수를 재대로 배우지 못해서 많이 힘들어 하고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계속 찾아보며 이리 저리 바꿔가며 하고있는데.. 도저히 풀리지가 않네요
sx = 클릭한 x좌표
x = 기존좌표
sy = 클릭한 y좌표
y = 기존좌표
public Bullet(Context context,int _x,int _y, int _sx,int _sy,int _width,int _height){
x = _x;
y = _y;
sx = _sx;
sy = _sy;
width = _width;
height= _height;
moveX = sx - x;
moveY = sy - y;
Bradian = Math.atan(deltaX/deltaY);
Bdegree = (float) (-Bradian * 180/Math.PI);
speedx = (int) (Math.cos(Bradian*180/Math.PI) * 10);
speedy = (int) (Math.sin(Bradian*180/Math.PI) * 10);
MoveBullet();
}
public void MoveBullet() {
x += speedx;
y += speedy;
}
좀 풀어주세요 ㅠㅠ.. 소스가 이상하다 싶으시면 말해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