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addJavascriptInterface 문의

0 추천

안녕하세요. Addon SDK로 개발 중에 문의 드립니다.

 

1. 프로젝트 환경은 ...

    Minimum Rdquired SDK: API 9(Android 2.3)

    Target SDK: API 17(Android 4.2)

    Compile With: Addon XXX (API 15)  -> 변경불가

입니다.

 

2. 웹뷰에서 웹-앱 간의 자바스크립트 사용을 위해 addJavascriptInterface를 사용해야 합니다.

 

여기서 질문입니다.

API 17이상부터 addJavascriptInterface 사용을 위해 @javascriptInterface Annotation을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요,

컴파일 버전이 API15여서 인지 @javascriptInterface Annotation사용이 불가합니다.

    - > 어떻게 사용할 수 없나요? 컴파일 버전 변경 없이 말입니다.

 

@javascriptInterface을 안쓸 경우 4.2아래 버전에서는 잘 구동되지만 4.2부터는 전혀 동작하지 않고 있습니다.

혹시나 해서 프로젝트 생성 후 매니페스트 파일에서 [ Target SDK: API 17(Android 4.2)]를 지우고 테스트 해봐도 4.2이상에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애드온 적용 전에 기본 Android 2.3.3으로 빌드한 건 4.2이상에서도 잘 되는데 말이죠 ㅜㅜ
 

 

비슷한 경험이나 해결책을 아시는 능력자분들의 답글 부탁드립니다. ㅜㅜ

 

익명사용자 님이 2013년 11월 5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