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pengl을 기반으로 어플을 만들고 있습니다.
테스트 핸드폰 기종은 갤럭시s입니다.
어플을 테스트 하다보면 어플이 강제종료가 되어버립니다. (error log 아닙니다.)
로그를 보면 메모리가 부족하여 어플을 죽엿다라고 뜹니다.
그래서 작업관리자를 통해 현재 앱의 ram메모리를 보았는데요.
처음 어플이 ram메모리 40mb로 시작합니다. 어플을 계속 플레이하고 있으면 어플의 ram메모리가 점점 증가합니다.
차지하는 ram메모리가 커지니 다른 앱들을 죽이다 결국 어플도 죽여버리고 맙니다.
메모리가 누수가 되어 그러나 싶어 모든 이미지들을 찾아 해제시켜주지 않은게 있나 다 찾아보고 new로 객체를 할당받은것도 찾아서 다 null이 안된게 있나 찾아봤지만 도저히 ram메모리가 증가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