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은 특성상 액티비티가 여러개 나오게 되는데요
그러면 다른 액티비티에 있는 변수의 값을 사용해야 할 경우가 생기면
어떤 식으로들 처리를 하십니까?
아니 어떤 방식이 가장 바람직한 형태이겠습니까?
① static 변수를 이용하는 방식
② Application 클래스에 변수 선언해서 사용하는 방식
③ Intent를 이용해서 값을 사용하는 방식
④ SharedPreferences를 이용하는 방식
⑤ DB를 이용하는 방식
⑥ 또 다른 방식 있으면 말씀해 주시고요
왜 이런 질문을 하는고 하면요, 객체지향의 개념에서는 클래스별로 독립적인 게 바람직하지 서로 엮이는 건 안 바람직...
이런 생각과 함께 질문을 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