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같이 빨간색 화살표방향으로 비트맵을 그리고싶은건데요
그래서 아래와같이 비트맵을 rotate해서 선분이 있는위치에만 그리려고 합니다.
for(선의 갯수만큼){
if(빨간색원이 가지는 연결된 선의 id==선의 id일때){ //빨간색원은 연결된 선의id를 가지고있음
startL_x =x[i] //시작 점
startL_y = y[i]
endL_x = x[i+1] //도착 점
endL_y = y[i+1]
dx=endL_x-startL_x; //두점사이의 각도구하기
dy=endL_y-startL_y;
rad = Math.atan2(dy, dx);
deg=(float) ((rad*180)/3.14);
matrix.postRotate(deg);
Bitmap wifi2= 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wifi0);
Bitmap rotatedBitmap = Bitmap.createBitmap(wifi2,0,0, wifi2.getWidth(), wifi2.getHeight(), matrix, true);
canvas.drawBitmap(rotatedBitmap,(float)startL_x-bitmap_midX/2,
(float)startL_y-bitmap_midY, Pnt);
}
}
그런데.... 두점사이의 각도를 구해 이각도에 맞게 이미지를 회전시켜 그리려고 하는데
이렇게 하면 선분수만큼...회전하는데요.. 원하는각도에 회전안하게 그리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ㅠ 도움좀주세요
그리고 위에 소스처럼 하면 대는게 맞는지..지적좀해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