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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bit floating 데이타를 처리하는 오디오 이펙트 라이브러리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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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c로 작성된 32bit floating point데이타를 처리하는 오디오 이펙트 라이브러리를 AudioEffect단이나 AudioFlinger단에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32bit fp buffer에서 callback 함수로 처리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입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시스템 레벨에서 사용되는 pcm buffer가16/24bit fixed point데이타만 처리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것 같은데 혹시, 어떻게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인가요? 라이브러리를 수정해야 할까요? 아니면 AudioEffect단이나 AudioFlinger단에 32bit fp buffer를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고수님들의 조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무요 (120 포인트) 님이 2013년 12월 20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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