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어플 만들기 개초보입니다 진짜 모르겠어요..

0 추천
  • 아.... 제가 어플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 네이버에 검색해도 자세히 알려주는 사람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 사이트를 찾아서 다른 사람들 질문을 봐도 저처럼 초보는 없어서.. 저 혼자 외톨이 같은 기분입니다. 개발하시는 고수분들 저 좀 도와주시면 안될까요,..,?  어플을 만들고 싶어도 알려주는곳이 없네요 부탁드립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3년 12월 21일 질문
일단..100퍼센트 님 입맛에 완벽하게 나온 어플은 아직까지 없을겁니다.
이런기능저런기능 수정하고 추가해야하구요. 무슨 어플을 만드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하나씩 기능을 뼈대에 살 붙이듯이 만드시면 될거같은데요..
이런분들 보면 정말 답답합니다. 알려주는 곳이 없으면 공부 못합니까? 아니 애초에 알려주는 곳이 너무 많아서 탈인데요. 주입식 교육의 피해자라고 스스로 어필하고 계시네요.

3개의 답변

0 추천
책이라도 하나사서 보면서 해보세요

무작정 알려달라고 하는것보다 공부하면서 막힌걸 질문해야 답변을 해드립니다.

무작정 처음부터 알려달라고 하는건 개인 과외를 바라는건데 세상엔 공짜란 없으니까요
하늘아륑 (16,800 포인트) 님이 2013년 12월 22일 답변
0 추천
뭐를 가르쳐드려야할지.. java는 할줄아시는건지..?
활강 (320 포인트) 님이 2013년 12월 23일 답변
0 추천
전공이 아닌 완전 초보시라면

자바기초부터 배워보시고 안드로이드를 배우시길 권합니다.

서점가셔서 자바초급책을 찾아서 변수, 제어문, 배열, 클래스 등등 기초적인 것들을 배우시고 컴파일도 해서 실습도 해보신 뒤에 안드로이드 책을 한권사서 보시면 됩니다.
바램 (19,650 포인트) 님이 2014년 3월 25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