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wifi와 3g 동시에 연결된 경우 3g로만 통신하려면? wifi를 off하지 않고.

0 추천
안녕하세요.

와이파이와 3g, 4g 중 3g, 4g로 웹에 접속 하려면 어떻게 해야죠?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으면 와이파이로만 접속을 시도하네요.

mms 메세지를 프록시 서버에 직접 센드하려고 하는데 프록시 서버는 이통사 망이 아니면 방화벽에서 블럭처리 하는것 같아요.

3g만 접속되어 있을 경우는 상관 없지만, 와이파이와 3g 가 동시에 연결된 경우 3g로 커넥트하여 mms를 보내려고 합니다.

휴대전화 자체의 메세지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와이파이를 끄지 않고 3g로 메세지를 보내더라고요.

  ConnectivityManager cm =
          (ConnectivityManager) this.getSystemService(Context.CONNECTIVITY_SERVICE);

 
  NetworkInfo mNetworkInfo = cm.getNetworkInfo(ConnectivityManager.TYPE_MOBILE);
  boolean isMobileConn = mNetworkInfo.isConnected();

이코드에 3g 또는 4g를 강제 연결 하는 코드가 추가 되어야 할것 같은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3년 12월 22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