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OpenGL textureID 중복

0 추천
로딩 화면에 필요한 이미지는 기본 스레드에서

텍스처 생성하고

로딩 스레드에서 공유 컨텍스트 생성하여

텍스처들을 생성하고 있는데

galaxy 3에서는 정상적으로 texture id가 기본 스레드에서 생성된 텍스처와 중복되지 않는데

virtualbox 또는 avd 에서는 texture id가 중복이 되는 문제가 생겼는데

이유가 궁금합니다
슬리퍼질질 (120 포인트) 님이 2014년 1월 3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