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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vas 영역 바이너리로 뽑는법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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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rfaceView에 Canvas가 있습니다.

 

SurfaceView의 크기는 500x500이며

 

배경으로 들어간 비트맵 이미지 사이즈는 1000x1000 으로

 

보여지는 창보다 내용물이 더 크기가 큽니다.

 

1000x1000 위에 이동경로를 표시하는 draw된 Circle들이 있습니다.

 

 

canvas 영역에 draw된 bitmap, circle, text등을 모두 비트맵으로 만들어 바이너리코드를 뽑고싶습니다.

 

뷰에 보이는것 뿐만 아니라 뷰사이즈 너머로 표시되지 않고있는 숨겨진영역까지 (canvas 전체)

 

캡쳐하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하는지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음무 (17,820 포인트) 님이 2014년 1월 17일 질문
음무님이 2014년 1월 17일 수정

1개의 답변

+1 추천
 
채택된 답변
1000x1000 이미지 만드시고 그위에 객체들 그리고 저장하시면 될듯합니다.
q1212 (26,020 포인트) 님이 2014년 1월 17일 답변
음무님이 2014년 1월 17일 채택됨
1000x1000 비트맵 위에 그림을 그리려면 어떻게하나요 ?
지금은 canvas에 그리고있습니다
Bitmap bm = Bitmap.createBitmap(bitmapWidth,bitmapHeight, Config.ARGB_8888);
Canvas canvas = new Canvas(bm);

canvas에 그리면 그려지는 족족 이미지에 표시되요
SurfaceView에서 그리기를 하는데

canvas = mHolder.lockCanvas();
그리기 실행

이렇게 하는데 canvas를 바꿔줘도되나요 ? ㅠㅠ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ㅠ_ㅠ
바꾼다는 말이 제가 생각한거랑 같다면바꾸셔도 되요-_-a
어떤 구조로 돌아가게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서피스뷰의 canvas대신 bitmap canvas에 그리면 이미지에 그려집니다.

바꾸지말고 그냥 bitmap canvas에 그리면되는데요
서피스뷰에 그리듯이요
죄송한데 소스한번만봐주실수있나요 그리는부분만 보내드릴께요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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