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게임 실행시 서버접속 및 게임진행 쓰레드 병행문제입니다.

0 추천
안녕하세요.

 

프로젝트에 액티비티는 하나입니다.

 

다이얼로그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후 버튼을 누르면

 

에딧텍스트값이 NULL이 아니면 버튼에서는 TRUE값 리턴합니다.

 

그 값이 TRUE면 서버에 접속해서 DB와 ID PW를 검색합니다.

 

맞으면 본 게임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여기서 질문이...

 

서버연결 쓰레드

 

게임진행 쓰레드...

 

이렇게 두개를 나눠 적용해야하는지...

 

아니면 쓰레드 하나에 서버연결 및 게임진행을 모두 넣어버리는것이...

 

속도 및 안정성 측면에서 어떤것이 낳은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앱개발잼나 (1,450 포인트) 님이 2013년 3월 19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채택된 답변
서버로부터 패킷을 받는 부분은 별도 스레드로 돌려야 합니다.
바야바 (3,840 포인트) 님이 2013년 3월 19일 답변
앱개발잼나님이 2013년 3월 19일 채택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