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메뉴작업시 질문드립니다.
아이탬, 스탯, 스킬등의 캐릭터 내성을 셋팅하는 탭에서
캐릭터 선택시 캐릭터가 것는 모습 또는 숨쉬는 모습등을 표현하고,
선택한 아이탬 클릭시 선택했다는 표시로 반복재생되는 이펙트가 발생한다던지,
또는 아이탬업시 성공실패여부에 따라 발생하는 이벤트 등의
간단한 이벤트성 이미지를 처리하려고할때,
액티비티상에서 핸들러로 처리하하려고 합니다.
물론 본게임은 서피스뷰와 쓰레드를 사용하여 처리하구요.
혹시 문제가 될까요???
보통 어떤식으로 처리하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