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DownloadThread extends Thread {
String ServerUrl;
String LocalPath;
DownloadThread(String serverPath, String localPath) {
ServerUrl = serverPath;
LocalPath = localPath;
}
@Override
public void run() {
URL imgurl;
int Read;
try {
imgurl = new URL(ServerUrl);
HttpURLConnection conn = (HttpURLConnection) imgurl.openConnection();
int len = conn.getContentLength();
//에러 발생지점
byte[] tmpByte = new byte[len];
InputStream is = conn.getInputStream();
File file = new File(LocalPath);
FileOutputStream fos = new FileOutputStream(file);
for (;;) {
Read = is.read(tmpByte);
if (Read <= 0) {
break;
}
fos.write(tmpByte, 0, Read);
}
is.close();
fos.flush();
fos.close();
conn.disconnect();
} catch (MalformedURLException e) {
ut.CalltoAlertDialog_ok(getString(R.string.alert), getString(R.string.setting_skin_downloadfail));
} catch (IOException e) {
ut.CalltoAlertDialog_ok(getString(R.string.alert), getString(R.string.setting_skin_downloadfail));
}
// 파일 실행
mAfterDown.sendEmptyMessage(0);
}
}
안녕하세요? 오늘 일을 시작 해볼려고하니.. 이해 할수 없는 에러가 발생해서.. 질문드립니다..
분명히 어제 저녁까진 잘됐구..
어제 저녁에 컴파일해서 현재 마켓에 등록된 앱은 이부분이 아주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어제 그렇게 작업 해놓고
오늘 다시 와서 실행 시켜 보니..
byte[] tmpByte = new byte[len];
이부분에서 len 값이 -1로 들어오면서 NegativeArraySizeException 을 뿜어내더군요..
어제만든 상태에서 한글자도 변경하지 않았는데 말이죠...
그래서 혹시 나도 모르게 뭘 수정 했나 하고.. 백업 본을 받아서 다시 해보니..
똑같은 증상입니다..
그런데 특이한건.. 어제 컴파일 해논 apk에서는 잘 작동이 됩니다..
같은 소슨데;; 어제 컴파일 한건 잘되고 오늘 컴파일 한건 에러가...
이럴 수가 있을까요?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