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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2d-x 안드로이드로 포팅후 문제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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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쥬얼스튜디오에서 작업할때

그냥 빌드하면 오류없이 잘되고

디버그 상태에서 실행하면

__forceinline void * __cdecl _heap_alloc (size_t size)
 
{
 
    if (_crtheap == 0) {
        _FF_MSGBANNER();    /* write run-time error banner */
        _NMSG_WRITE(_RT_CRT_NOTINIT);  /* write message */
        __crtExitProcess(255);  /* normally _exit(255) */
    }
 
    return HeapAlloc(_crtheap, 0, size ? size : 1);
}
 
이부분에서 중단이되버리네요
 
그래도 그냥 빌드할때 게임이 잘되니 잘될거같아
 
안드로이드로 포팅해 이클립스로 폰에서 실행해보니
 
자꾸 처음 씬에서는 잘되는데 
 
씬을 넘기고나서는 자꾸 fatal signal 11을 외치면서 앱이 꺼져버리네요 ㅠㅠ
 
무슨문제일까요..ㅠㅠ
 
지금 처음부터 다른씬으로 실행해보니
 
씬자체에 문제가 잇는듯 하네요 ㅠㅠ
 
하..
메요 (120 포인트) 님이 2014년 2월 21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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