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S 이후부터 들어간 Camera 관련 기능 중 silly faces에 대한 질문입니다.
해당 기능은 surfaceTexture로 camera 입력을 받아서 영상 처리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일단 레코딩 할때와 silly face로 레코딩 할때의 색감 차이가 발생합니다.
즉, 동일 해상도로 일반 레코딩과 silly face 레코딩을 진행하여 비교하면, 색감 차이가 납니다.
그 이유가 SurfaceTexture를 사용해서 그런 건가요?
아니면 silly face 상의 영상처리 때문에 발생하는 건가요?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Camera의 YUV 데이터를 RGB로 변환해주는 과정에서 뭔가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은데..
코드상에서 관련 내용을 찾을 수가 없어서 질문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