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지엘을 사용하는 엑티비티가 있습니다.
여기서 오픈지엘을 사용하는 다른 엑티비티로 화면을 전환하면
네이티브코드쪽에서 에러가 발생하는데 아무래도 메모리 관련 에러 같습니다.
근데 코드상 문제는 없는것 같고 도무지 해결이 안나길래 편법을 좀 써봤습니다.
오픈지엘 사용 액티비티 -> 일반 액티비티 -> 오픈지엘 사용 액티비티
요런식으로 하니까 액티비티 전환이 잘 되더라구요.
근데 또 문제가;
일반 액티비티에서 다음 오픈지엘 엑티비티로 넘어갈때 어느정도 텀을 두고 넘어가야
적상 작동 하더라구요; 텀을 안주고 바로 넘어가면 백퍼로 메모리 에러가 발생합니다.
어짜피 일반 액티비티는 로딩화면으로 사용하면 되기에 큰 상관은 없는데...이게 왜 이런지 잘 감이 안오네요;
비슷한 경험 해보신 분? ㅠ 혹시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