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ocos2d-x + boost.asio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를 작성중에있습니다.
A화면에서 B화면으로 넘어갈때,
A화면에 네트워크를 생성해 놓으면 B화면으로 넘어갈때 소캣연결이 끊어집니다.
그래서 안드로이드와 같은 경우 application을 상속받는 클래스에서 소캣을 연결하면 항상 유지시킬수 있습니다.
그런데 cocos2d-x는 어디에서 소캣연결을 시도해야할까요?
씬이 전환되어도 항상 소캣이 연결될 수 잇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드로이드의 application과 같은 비슷한 기능을 가진 것이 cocos2d-x 또는 c++에는 없을까요?
그리고 서버는 netty인데 단말기의 boost.asio와 연결시켜놔도
패킷 받는 방식이야 동일하니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혹시라도 제가 모르는 에러나 확인해봐야 하는 사항은 없을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