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android studio 연동법

0 추천
Android Studio가 벌써 0.5버전이 나왔습니다.

처음에 XML의 그래픽 UI와 소스를 동시에 볼수 있는 장점에 사용해보려 했으나 기존 소스트리와 다른 모양새로 적응이안되더라구요.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 아래 기능이 혹시 지원되는지 궁금합니다.

 

기본적으로 이클립스 소스 트리를 따라가고 싶습니다.(공용 프로젝트이며 공유하는 인원들이 Eclipse를 사용)

제가 Android Studio로 바꾸세요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닌지라 저 혼자만 쓰려고 합니다.

이게 필요한 이유는 SVN을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따로 소스만 복사해서 붙여넣고 커밋하는 식의 작업은 번거롭고, Resouce의 경우는 그게 모두 새파일로 인식하여 커밋해야 하는 상황이 되는것 같아 질문 드립니다.

구체적으로 설명을 드리기 어려운데, 이클립스 소스에 res , assets, Manifest.xml, src 등의 폴더를 가지고 Android Studio를 연동할 수 있는 지입니다. (복사가 아니라 링크식으로 하여 소스커밋에 방해되지 않는 방식)

이와 관련된 팁이나 해결책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ev_아마 (9,750 포인트) 님이 2014년 5월 19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1. 이클립스로 기본 프로젝트 생성

2. 이클립스 -> Export > Android|Groovy... 선택

3. 자동으로 gradle 설정 값들이 설정됩니다.

4. 이제 Android Studio 로 작업하시면 되요

이클립스와 호환되면서 작업됩니다.
NoBrain (1,590 포인트) 님이 2014년 5월 19일 답변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클립스의 AndroidlGroovy..라는 항목이 없어서 그러는데 Generate Gradle build files 메뉴를 말씀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해당 항목으로 진행해 보았으나 Finish가 진행되지 않아 변환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