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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st.asio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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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cocos2d-x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를 코딩하고 있습니다.

"\n" 을 딜리미터로 이용하여 "\n" 단위로 패킷을 받아 처리하려고 async_read_until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알기로는 async_read_until에 등록된 on_read 핸들러가 호출되어
그 내부에서 패킷 받는것을 처리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잘 안됩니다.
 
다음은 코드인데요... 가르쳐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 메세지 받는 부분
void Asio_Handler::handle_Recv() {
boost::system::error_code error;
if (error) {
CCLog(">>> + error!!");
isConnect = false;
} else {
CCLog(">>> + handler_Recv!!");  <----- 이것은 호출이 됩니다.
 
async_read_until(io_Socket, s_buf, "\n", 
boost::bind(&Asio_Handler::on_read, 
this, 
boost::asio::placeholders::error, 
boost::asio::placeholders::bytes_transferred));
}
}
 
// on_Read 핸들러
void Asio_Handler::on_read(const boost::system::error_code& e, std::size_t size) {
CCLog(">>> + I received message~!!!"); <----- 호출이 안됩니다.
}

 

앱개발잼나 (1,450 포인트) 님이 2014년 7월 20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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