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andorid Async http Client를 사용할때 용량이 큰 파일은 어떻게 다운 받나요?

0 추천
Aysnc http client를 사용해서 파일 다운로드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용량이 작은 파일들은 정말 잘 만들었는데.

이게 용량이 커지니깐 java.io.IOException: File too large to fit into available memory 이라는 warring이 뜨면서 다운로드가 되지않습니다.

 

인터넷을 뒤져봐도 머라는지 알아듣기 힘들고 2일째 해결방안을 찾아보고 있는데 해결하지 못해서 이렇게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어떻게하면 1G 같이 큰 파일도 다운 받을 수 있을까요?
jeongupark (710 포인트) 님이 2014년 8월 4일 질문

2개의 답변

0 추천
File too large to fit into available memory

이 오류는 폰의 메모리가 부족해서 뜨는 것 같네요.

공간 많이 남은 다른 폰을 해보세요 

쎄미 (162,410 포인트) 님이 2014년 8월 4일 답변
메모리 부족 현상이 아닌거 같아요 ㅠ 메모리는 많이 있어서 ㅠ
0 추천
Android에는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다운로드하는 기능을 제공해주는걸로 알고있는데요..

다운로드의 경우네는 DownloadManager 이게 있네요..

아래는 개발자 사이트에 있는 레퍼런스 구요..

http://developer.android.com/reference/android/app/DownloadManager.html

구글에 Android DownloadManager Example 검색하시면 많이~ 많이~ 나올듯요!
Yong-Yong (3,500 포인트) 님이 2014년 8월 4일 답변
답변 감사합니다ㅠㅠ 하지만 저도 DownLoadManager를 사용해봤는데 이게 데이터 용량이 1GB가 넘어가니깐 다운리 안되더라구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