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Async http Client를 사용하여 download app을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이미 이것 관련해서 많은 질문을 했고 또 답변들을 통해서 완성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질문은 out of memory가 발생해서 앱이 계속 죽게 됩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안드로이드 device의 heap 메모리가 요즘은 보통 64mb정도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확인해도니 제가 실험하고 있는 폰도 64mb의 heap 메모리를 가지고 있더군요.
그래서 64mb까지는 문제없이 다운로드가 되는데. 이게 64mb를 넘어가면 out of memory가 발생해서 Async http client가 재시도를 하다가 종료해버립니다.
제가 목표로하는 다운로드는 동영상 관련인데 이게 문제가 되서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 이것관련해서 좋은 아이디어나 경험잇으신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