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사이즈를 줄여서 하는 방법을 찾아보았는데
BitmapFactory.Options resizeOpts = new Options();
resizeOpts.inSampleSize = 2;
Bitmap tempBitmap = BitmapFactory.decodeStream(new FileInputStream(bitmapFile), null, resizeOpts);
Bitmap finalBitmap = Bitmap.createScaledBitmap(tempBitmap, dimen[0], dimen[1], false);
이와 같은 코드로 2를 할 경우 1/2로 사이즈를 줄여서 디코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쓰고 있는 현재코드는
container.setDrawingCacheEnabled(true);
container.buildDrawingCache(true);
Bitmap captureView = Bitmap.createBitmap(width_container, height_container, Bitmap.Config.ARGB_8888);
Canvas screenShotCanvas = new Canvas(captureView);
container.draw(screenShotCanvas);
container.setDrawingCacheEnabled(false);
이런식으로 이미지를 캡쳐해서 쓰고 있거든요.
캔바스에 그리는 형식인데 그러면 위 코드를 적용하려면 캔바스에 그리기 전에 1/2된 이미지를 먼저 생성하고 그려야되는건가요?
비트맵코드에서 적용해보려고 하는데 해보려니까 좀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