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서페이스뷰에서 640*480영상을 화면에 그리고 있는데요.
일단 갤2해상도는 480*800, 갤3은 720*1280, 갤4는 1080*1920 이고..
DisplayMetrics metrics = getResources().getDisplayMetrics();
해서 얻어온 해상도만큼 Rect크기를 잡고 영상을 그리는데요.
지금 화면에 끊김 없이 그려지는 순서가 갤2 > 갤3 > 갤4 입니다.
이미지를 늘려서 그릴 때 상당한 리소스를 잡아먹는것 같은데요.. (갤2는 이과정이 거의 없다시피 한거 같으니..)
해상도만 커진게 아니라 램이든 뭐든 성능이 월등히 높아졌을 텐데도 말이죠..
물론 Rect를 640,480으로 설정해 주면 갤3, 갤4 역시도 안끊기긴 합니다만 서페이스뷰가 엄청나게 남습니다.
어떻게 해결하는것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