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used by: java.lang.OutOfMemoryError
at android.graphics.Bitmap.nativeCreate(Native Method)
at android.graphics.Bitmap.createBitmap(Bitmap.java:605)
at android.graphics.Bitmap.createBitmap(Bitmap.java:551)
at android.graphics.Bitmap.createScaledBitmap(Bitmap.java:437)
at android.graphics.BitmapFactory.finishDecode(BitmapFactory.java:524)
at android.graphics.BitmapFactory.decodeStream(BitmapFactory.java:499)
at android.graphics.BitmapFactory.decodeResourceStream(BitmapFactory.java:351)
at android.graphics.drawable.Drawable.createFromResourceStream(Drawable.java:773)
at android.content.res.Resources.loadDrawable(Resources.java:1935)
at android.content.res.TypedArray.getDrawable(TypedArray.java:601)
at android.view.View.<init>(View.java:2802)
at android.view.ViewGroup.<init>(ViewGroup.java:385)
at android.widget.LinearLayout.<init>(LinearLayout.java:174)
at android.widget.LinearLayout.<init>(LinearLayout.java:170)
... 26 more
에러스텍은 위와 같습니다.
발생환경은 엑티비티 스텍이 일정량 이상 쌓였을 때 발생합니다.
한 8~10개정도 쌓이면 저렇게 되네요.
비트맵이 아니라 레이아웃 때문에도 Out Of Memory가 날 수 있는지요?
그럴 경우엔 어떻게 자원관리를 해줘야 하나요? 참고로 minSdkVersion이 8(프로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