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인앱빌링을 이용해서 프로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으로 구현을 해놨습니다.
테스트 아이디로 구매를 하고 구글월렛에서 환불을 하고 다시 구매가 잘되는지 테스트를 하고 있었는데
구글월렛에서 환불을 해도 구매된 목록에 계속 해당 아이템이 출현하고 있습니다.
환불한지는 약 3일정도 되었습니다.
이걸 테스트를 하려면 구매안한 상태로 되돌려야 하는데 도저히 그렇게 되질 않네요..
고수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if(proVerPurchase != null){
//프로버전을 이미 구매하였기 때문에 초기화 할때 무조건 프로버전으로 셋팅을 해준다.
String payloadStr = proVerPurchase.getDeveloperPayload();
Log.d(TAG, payloadStr);
UnityPlayer.UnitySendMessage("IABControl", "alreadyPurchasedItem", proVerPurchase.getDeveloperPayload());
Log.d(TAG, "프로버전을 이미 구매하였습니다.");
}else{
//환불을 한경우라면 프로버전에서 일반버전으로 다운시켜준다.
UnityPlayer.UnitySendMessage("IABControl", "itemNotPurchased", "ms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