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프로필 사진같은건 도대체 어떤 방식인가요.

0 추천
제가 지금 하고 있는 방식이 로그인을 화면 제가 폰으로 갤러리를 열어서 선택한 그림을 서버로 보냅니다.

 

그리고 그걸 회원에 맞게 DB에 저장한다음 다음 로그인을 할때 저장되어있는 파일이름을 웹상에 출력하고

 

저는 그 파일이름을 갖고와서 서버 내에 자기가 올렸던 이미지를 출력하려고 했지만 이게 안됩니다.

 

직접 타이핑 하면 되는데 웹상에서 받은 텍스트 값으로 이미지를 불려오려고 하면 원인을 알 수 없는 오류 때문에 안되네요.

 

계속 파일을 찾을 수 없다고만 나오고 ㅠㅠ 다른 방법이 있을 까요 (AUIL,AsyncTask 방식 이용해보았습니다. ㅠㅠ)
금색술 (500 포인트) 님이 2014년 10월 30일 질문
UTF8 인코딩을 해보세요..

2개의 답변

0 추천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질문은 사진을 서버로 올렸다가 다시 폰에서 다운로드 또는 볼려고 하는데 경로를 찾을수 없다는말인가요?

어디서 어떻게 에러로그 등 상세한 설명이 필요할거같네요.

 

파일을 찾을수없다는 말은 서버 경로가 잘못된것이구요.

ㅅ서버에 이미지가 잘 올라갔는지 인터넷익스프롤러 켜서 서버주소로 이동해보셧나요?

인터넷에선 접속이 잘 되는데 폰에서 접속이 잘안되는건가요?

아님 인터넷으로도 접속이 잘 안된건가요?

 

상황에따라, 방화벽, 공유기, 디비서버, 웹서버 등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디비서버에 직접 파일을 쓰시나요? 아님 파일서버나 웹서버에 파일을 쓰시나요?

질문을 상세히올리셔야될거같네요.
기초개발자 (24,060 포인트) 님이 2014년 10월 31일 답변
말씀하신거 다 확인 했었구요 이상이 없습니다. 그러니까...흠
파일이름을 직접 타이핑해서 이미지를 불러오면 되고 파일이름을 서버에서 받아와서 하면 안됩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로그도 그냥 파일을 찾을수 없다고 나옵니다. 하아....ㅠㅠ
0 추천
웹상에서받은 텍스트값을 Log로 찍어보세요
whdrb19 (23,520 포인트) 님이 2014년 10월 31일 답변
직접타이핑 한거랑 똑같습니다. 근데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