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하게 말씀드리려면 글이 길어질것같아서 핵심과 결론만 말씀드릴게요(주관적인,,)
카메라를 호출하신뒤에 Camera.PreviewCallback 의 onPreviewFrame() 메서드를 재정의 하시면됩니다.
여기서 내려주는 byte[] 데이터를 rgb로 변환하신뒤에 bitmap으로 생성해서 서버로 전달하시면되는데
실시간으로 보신다는게 초당프레임을 얼마나 생각하고계신지 모르겠지만.. 실시간으로 동영상처럼 보는것은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yuv data를 bitmap까지 변환하는 과정을 생각해보시면,, 처음에는 잘보여도 몇초만지나면 anr 혹은 메모리에서
이슈가 생길것같네요,,
현실적인 기능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다른방법을 아시는분이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