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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판정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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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초보자 입니다~~
간단한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요~
충돌 판정 부분에서 막힙니다...ㅠㅜ
블록과 공이 충돌하면 충돌한 자리에 공이 생성되게 arraylist로 설정 했는데요~
블록에 붙어 있는 공과 발사한 또다른 공이 충돌하면 튕기게 하고 싶은데~ 안되네요...ㅠㅜ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아래는 충돌 부분의 일부 소스입니다~~~
 
   private void Check_1() {
   // 블록과 충돌
   for (Block tmp : mBlock) {
    // 충돌 없음
    if (mBall.x + mBall.bw < tmp.x1 || mBall.x - mBall.bw > tmp.x2  
      || mBall.y + mBall.bw < tmp.y1 || mBall.y - mBall.bw > tmp.y2) {
     continue;
    } 
    // 양쪽 벽과의 충돌인지 판정
    if (tmp.x1 - mBall.x >= mBall.bw || mBall.x - tmp.x2 >= mBall.bw
      )
    mBall.sx = - mBall.sx;
        
    else {           // 상하 충돌
     MakewBall(mBall.x, mBall.y);
     ResetPosition();
     }
    break;
    }
   }
   
   private void Check_2() {
    for (WBall tmp : wBall) {
     // 충돌 없음
     if (mBall.x + mBall.bw < tmp.x || mBall.x - mBall.bw > tmp.x  
       || mBall.y + mBall.bw < tmp.y || mBall.y - mBall.bw > tmp.y) {
      continue;
     }
     
     else
     mBall.sy = - mBall.sy;
    }
 

 

브릿지 (180 포인트) 님이 2013년 4월 15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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